전체뉴스

기안84 "'태계일주' 덕분에 대상 거론…'나혼산' PD, 삐칠 것 같다"

정빛 기자

입력 2023-11-23 14:36

수정 2023-11-23 15:01

기안84 "'태계일주' 덕분에 대상 거론…'나혼산' PD, 삐칠 것 같다…
사진 제공=MBC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기안84가 대상 유력 후보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기안84는 23일 서울 마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태계일주3') 제작발표회에서 "'나 혼자 산다' PD님 삐칠 것 같은데 '태계일주'로 대상이 거론된 것 같다"라고 했다.

기안84는 '태계일주' 시리즈를 통해 수많은 시청자에게 예측불가 웃음과 묵직한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 어떤 여행 콘텐츠에서도 볼 수 없는 기안84만의 '날 것'과 현지 삶에 고스란히 스며드는 그의 열린 마음은 '태계일주'를 보는 시청자의 마음까지 모두 연 것이다.

이어 '원시의 바다'를 꿈꾸며 버킷리스트를 가득 안고 세 번째 여행지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떠난 기안84가 '태계일주3'를 통해서는 어떤 웃음을 전달할지 기대를 모은다. 기안84는 "세 번째 여행이 됐다. 이도편이 생각보다 시청률이 잘 나와서 괜히 부담이 되기는 하더라. 근데 더 재밌게 나와버렸다. 조금 걱정은 1화가 조금 평범한데, 2화부터 말도 안 되는 것들이 많다. 이렇게 재밌는 예능을 하게 해줘서 다 고맙다"고 했다.

이어 "남미도 그랬고 인도도 그랬고 다 다르더라. 마다가스카르도 생각 보다 달랐다. 하나를 짚어서 말하기도 어려울 정도다"고 했다.

더불어 '태계일주' 시리즈를 통해 2023년 연예대상 유력 후보로 떠오른 것에 "대상은 개인적으로 '나 혼잔 산다' 오래 하면서, 사람들이 좋아해 주셔서 여기까지 온 것 같다. 김지우 PD님 만나서 대상 얘기 나온 것보면, '태계일주' 덕분인 것 같다. 그러면 '나 혼자 산다' PD님이 삐칠 것 같은데 '태계일주' 아니면 거론될 일이 없었을 것 같다. 시청률이 쭉쭉 잘 나오는 게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MBC '태계일주3'는 오는 26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