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범수♥' 이윤진, 발리 럭셔리 하우스 공개..이범수, 기러기 아빠되겠네

고재완 기자

입력 2023-11-23 19:35

more
'이범수♥' 이윤진, 발리 럭셔리 하우스 공개..이범수, 기러기 아빠되겠…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이범수가 오랜만에 가족들과 발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범수와 이윤진 부부와 자녀들은 지난 10월 인도네시아 발리로 이주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범수는 서울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광장'을 촬영하다 짬을 내 가족을 보기 위해 발리로 향했다.

이윤진은 최근 "롱디. 좋은 아빠되기 쉽지 않지. '광장' 촬영하다 3일 소다남매 보러 날아옴. 영하에 있다가 제대로 땀빼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이범수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범수의 아내 이윤진은 또 23일 "아직 할 일이 산더미지만 그래도 이사 끝, 발리 집을 또 꾸미자"라는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이윤진은 사진으로 수영장까지 갖춘 럭셔리한 집을 공개했다.

수영장은 물론 대저택에서나 볼수 있는 대형 식당이 눈길을 끈다.

한편 이범수는 신한대학교 공연예술학부 학부장으로 재직하던 중 제자 갑질 논란에 휘말렸지만 사실무근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하지만 올초 "배우로서의 활동에 집중할 것"이라며 학교에 사직서를 제출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