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유재석 "♥나경은에 무릎 꿇고 담백하게 프러포즈 했다" ('런닝맨')

이지현 기자

입력 2023-11-19 18:52

수정 2023-11-19 18:52

유재석 "♥나경은에 무릎 꿇고 담백하게 프러포즈 했다" ('런닝맨')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나경은에게 했던 프러포즈에 대해 이야기했다.



19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홍진호, 신예은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멤버들의 프러포즈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이날 싱가포르로 떠나게 된 멤버들은 본격적인 관광에 나서며 첫 번째 코스로 동물원을 방문해 동심으로 돌아가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송지효는 "프러포즈를 동물원에서 받고 싶은 로망이 있었는데, '런닝맨'에서 너무 많이 가서 환상이 깨졌다"고 고백했다. 이에 멤버들은 "지금 원하는 프러포즈가 있어?"라고 물었지만, 송지효는 "지금은 그런 생각 자체가 없어졌다"고 답했다.

이어 하하는 "구청에서 혼인신고 할 때 프러포즈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카메라 있을 때 했다"고 하자, 양세찬은 "또 돈벌려고"라고 놀렸다. 하하는 "어차피 프러포즈는 다 퍼포먼스다"라고 큰소리쳤고, 유재석은 "그때는 모든게 다 콘텐츠였다. 항상 카메라를 들고 다녔다"고 공감했다.

특히 유재석은 "나도 (프러포즈) 했지. 난 담백하게 했다"라면서도 "무릎을 살짝 꿇고 했다"고 고백해 큰 웃음을 안겼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