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턱 깎았다→허세 부린다.." 16기 옥순, 서장훈 만나 '각종 루머' 해명한다 ('물어보살')[SC리뷰]

정유나 기자

입력 2023-11-14 02:47

수정 2023-11-14 06:50

more
"턱 깎았다→허세 부린다.." 16기 옥순, 서장훈 만나 '각종 루머'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물어보살'에 출연해 자신을 둘러싼 각종 루머에 대해 해명한다.



13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말미에는 다음주에 16기 옥순이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럭셔리한 오픈카를 타고 등장한 옥순은 자신을 향한 다양한 의혹과 오해들에 대해 언급했다. 먼저 옥순은 성형 의혹에 대해 언급하며 "제가 '양악을 했다' '턱을 깎았다'고 한다"고 털어놨다. 또한 자신이 '허세'를 부린다는 루머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언급했다.

뿐만 아니라 연애와 관련된 소문에 대해서도 "제가 새로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들 하는데 사실이 아니다. 아직 솔로다"고 해명했다. 이에 서장훈과 이수근은 "내년에 있을 '보살팅'에도 나와라"라고 적극 추천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SBS PLUS, ENA '나는 SOLO'에 16기로 출연한 옥순은 방송 이후 주작, 남친, 집안 루머 등에 휩싸였다. 이에 옥순은 '나는 SOLO'의 공식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에 직접 출연해 "다들 이상한 소설들을 쓰고 있다"며 루머에 대해 해명한 바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