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손호준 "유노윤호, 매니저·방송 소개해준 은인…친구이자 동료" ('백반기행')[종합]

이지현 기자

입력 2023-11-10 20:57

수정 2023-11-10 20:57

손호준 "유노윤호, 매니저·방송 소개해준 은인…친구이자 동료" ('백반기…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손호준이 동방신기 유노윤호와의 찐한 우정 밝혔다.



10일 방송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촉촉한 눈빛이 매력적인 손호준과 노포의 성지로 불리는 서울 강서구로 떠난다.

이날 손호준은 "부모님이 연기를 반대하지는 않으셨다"면서 "광주 극단에서 연극하다 더 큰 꿈을 위해 서울 극단으로 올라왔다. 그때 매니저를 소개해주고 방송 쪽과 관련된 것들을 처음 소개해준 사람이 유노윤호다"라며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와의 찐한 우정을 밝혔다. 이어 "유노윤호는 고향 친구이면서 동료까지 됐다"고 덧붙였다.

손호준은 tvN '응답하라 1994'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그는 "너무 운이 좋았다"면서, "당연히 예능 보다는 연기가 훨씬 재밌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손호준은 오는 12월 30일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로 시청자를 만난다. '믿고 보는 조합' 장나라와 손호준이 부부로 두 번째 호흡을 맞춰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