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男은 젖꼭지 보여도 되고, 女는 안되냐?". '가슴 성형' 제시, "내 몸이다. 과감한 것이 좋다"

이정혁 기자

입력 2023-11-07 10:38

수정 2023-11-07 10:39

more
"男은 젖꼭지 보여도 되고, 女는 안되냐?". '가슴 성형' 제시, "내…
사진 출처=유튜브 '동네스타K3'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남자들은 젖꼭지도 다 보여도 되고, 여자는 안되냐."



폭주하는 제시다. 처음엔 가슴 성형 사실을 실수로 말하고 편집해달라고 했었는데, 이제는 더 당당히, 세게 말한다.

최근 유튜브 채널 '디글'의 '동네스타K3' 29번째 에피소드에 제시가 출연, '섹시 깡패'라는 수식어에 대한 의견을 당당히 밝혔다.

섹시 복장과 관련 제시는 "한국에서 이렇게 의상을 입은 이유는 워터밤 때문"이라며 "대학 축제 행사에서 입지는 못하지만, 워터밤에서는 딱 아닌가. 그래서 이렇게 입은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남자들은 보통 다 벗어도 되지 않나. 젖꼭지도 다 보인다. 근데 왜 남자는 되고 여자는 이런 식으로 못 입나. 똑같은 거다"라며 "그래서 난 'Whatever?'(무슨 상관?) 이러면서 입은 것이다. 이걸 애들한테 보여주려고 한 게 아니다. 평소엔 이렇게 입고 다니지는 않는다"라고 강조했다.

이를 들던 조나단은 "사람들이 누나를 좋아하는 이유가 솔직함이지 않나. 흡연이나 성형이나 다 솔직하고, 오픈하더라"라고 하자, 제시는 "오히려 숨기려고 하는 것이 더 웃기다. 당연히 막 '나 이거 했어' 이게 아니다. 내가 성형했어. 근데 방송에 나갔어. 얼굴이 변했어. 근데 '아니다. 메이크업으로 커버한 것이다'라고 하면 나는 오글거린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그런 사람들을 내가 너무 많이 안다"며 "아이돌들은 담배를 안 피운다고 하더라. '그런 거 몰라요' 했는데 누구한테 (담배를) 걸려. 그게 더 욕먹지 않나. 물론 담배는 좋지 않다"라고 당당히 말했다.

또 가슴 성형 관련, "어떤 한국 사람이 (가슴이) 이만하냐. 나는 내가 하고 싶어서 한 거다"라며 "왜 굳이 이거를 숨겨야 하냐. 예를 들어 말하는 거다. 상관없지 않나. 내 몸이다. 나는 과감한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이어 처음 가슴 성형 사실을 실수로 고백하게 된 상황도 전했다. "처음 가슴을 얘기했을 때는 밝히고 싶어서 이야기한 것이 아니라 흥분했다. 화가 나서 예를 들어 말하다 보니 나온 것"이라거 딩시 상황을 떠올린 제시는 " 'PD님, 이거 좀 빼주세요. 이건 좀 아닌 것 같아요'라고 했더니 당시 '해피투게더' PD님이 '저는 이걸 보고 정말 너무 좋았다. 여자분들이 제시님이 그 길을 열어줬다'고 하더라"고 편집을 안하고 그대로 내보냈다고 전했다.

한편 "워커홀릭인데 방송을 오래 쉬었다"는 질문에 제시는 "작년 내내 투어했다. 우리 팬들은 알 거다. 시청자분들은 내가 놀고 있는 줄 안다"면서 "정말 세상 제일 힘들었던 시절이다. 제 주변 사람들도 저를 많이 배신하고 회사도 없었고 멘탈(정신)적으로 힘들었다. 그런 게 있어야 사람이 큰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저는 이 자리에 있는 거다"라고 덧붙였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