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나영석PD, 강호동→피오 불화설 직접 해명 "가족같은 사이, '신서유기9' 열려있어"

백지은 기자

입력 2023-10-25 11:29

나영석PD, 강호동→피오 불화설 직접 해명 "가족같은 사이, '신서유기9…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나영석PD가 '신서유기' 멤버 불화설에 대해 해명했다.



나영석PD는 24일 채널 십오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지난달 27일 해병대 군악대 복무를 마치고 제대한 피오, 최재영 작가와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

나PD는 "'신서유기'를 많이 기다리시는 걸 알고 있지만 여러가지 사정으로 진행을 못했다. 멤버들의 군입대, 코로나19, 여러가지 스케줄 문제 등으로 타이밍이 안 좋았다. 하지만 우리 멤버들. 피오 호동이형 수근씨 지원이 규현이 재현이 다 우리끼리는 너무 친하고 형제 같고 가족 같은 사이다. 우리 관게에는 아무 문제가 없고 잘 만나고 있다"고 말했다.

'신서유기' 시즌9 가능성에 대해서는 "열려있는 상황"이라고 말을 아꼈다.

'신서유기'는 요괴들이 각자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미션을 수행, 사방으로 떨어진 용볼을 모으는 과정을 그린 리얼막장 모험 활극이다.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규현 송민호 피오 이승기 등이 출연했으며 2015년 첫 선을 보인 뒤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시즌 8까지 제작됐고,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예능 프로그램 1위로 꼽히기도 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