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욕 해주면 안돼요?" 17기 영수, 옥순에 "성모 마리아 닮아, 욕하면 매력적" (나는솔로)

김수현 기자

입력 2023-10-18 22:42

more
"욕 해주면 안돼요?" 17기 영수, 옥순에 "성모 마리아 닮아, 욕하면…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영수가 옥순에 대한 은근한 플러팅을 했다.



18일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7기 솔로남녀가 '자기소개 타임'으로 베일을 벗었다.

영수는 옥순을 지긋이 바라보다 "성모 마리아 느낌이다. 엄청 선하게 생기셨다"라 감탄했다.

1층에 위치한 여자 숙소와 2층에 위치한 남자 숙소와 공용거실. 영철은 도착하자마자 숙소 이곳저곳을 열어 확인했다.

장 보러 간 팀을 기다리는 동안 대화의 장이 열렸다. 영수는 옥순을 보며 "욕할 수 있어요?"라고 대뜸 물었다. 이이경은 "저건 정말 궁금해서 물어본 거다"라며 웃었다.

옥순은 "저 욕 잘해요"라며 고개를 저었다. 영식은 "나중에 욕 한 번 해주셔라. 왜냐면 이렇게 선하게 생긴 분이 욕하면 매력적인 거 같다. 반대로 되게 세게 생긴 분이 부드러우면 그것도 반전 매력이 있다"라며 미소 지었다.

옥순은 "취향이 특이하시다"라며 어색하게 웃었다. 영수는 영숙에게 장난 겸 플러팅을 하기도 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