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연인' 남궁민 돌아온다..폭발하는 액션으로 안은진 향한 ♥순정

문지연 기자

입력 2023-10-13 16:29

'연인' 남궁민 돌아온다..폭발하는 액션으로 안은진 향한 ♥순정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연인' 남궁민이 폭발하는 액션으로 돌아온다.



13일 MBC 금토드라마 '연인'(황진영 극본,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 연출)이 파트2로 돌아온다. 2022년 겨울 촬영을 시작한 '연인' 파트1은 최고 시청률 12.2%(닐슨코리아 전국)를 기록했다.

'연인' 남자 주인공 이장현(남궁민)은 지성미, 남성미, 강력한 서사까지 가진 남자. 이장현은 오직 여자 주인공 유길채(안은진)만을 바라보고, 그녀를 위해 목숨까지 거는 애틋한 순정을 선보인 바 있다.

이런 가운데 13일 '연인' 제작진이 파트2 공개를 앞두고 한층 더 강력한 매력으로 무장한 이장현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장현은 초원으로 보이는 곳에서 누군가와 대치 중이다. 푸른 빛깔의 도포자락을 휘날리며 칼을 날카롭게 휘두르는 이장현의 모습에서 막강한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칼에서 뚝뚝 떨어지는 붉은 피는 상황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마지막 사진에서는 누구를 바라보는 것인지 걱정 가득한 눈빛을 하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와 관련 '연인' 제작진은 "오늘(13일)부터 시작되는 파트2에서는 이장현이 파트1 못지않게 강력한 액션 장면들을 보여줄 전망이다. 파란만장하게 휘몰아치는 운명 소용돌이 속에서 이장현이 어떤 선택을 하고, 그가 사랑을 위해 무엇까지 할 것인지 집중해서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 배우 남궁민의 압도적인 열연은 시청자 여러분의 높은 기대감을 완벽히 충족시킬 것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연인' 11회, 12회는 각각 10월 13일 금요일, 10월 14일 토요일 기존보다 10분 빠른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