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화란' 송중기, 15일 JTBC '뉴스룸' 출격..두 팔 걷고 열혈 홍보

조지영 기자

입력 2023-10-13 08:18

 '화란' 송중기, 15일 JTBC '뉴스룸' 출격..두 팔 걷고 열혈 …
사진 제공=하이지음스튜디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액션 누아르 영화 '화란'(김창훈 감독, 사나이픽처스·하이스토리 제작)의 송중기가 오는 15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한다.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이 선사하는 짙은 여운으로 올가을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화란'의 송중기가 오는 15일 오후 6시 JTBC '뉴스룸' 인터뷰 코너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남다른 작품 선구안으로 '빈센조' '재벌집 막내아들' 등 연이은 히트작을 탄생시킨 송중기는 기존의 이미지와 상반되는 새로운 캐릭터인 '화란' 속 치건을 선택하게 된 계기부터 연기 변신을 위한 각별한 노력까지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영화 속 다채로운 비하인드를 비롯해, 홍사빈, 김형서 등 신예 배우들과 합을 맞춘 소감을 생생하게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개봉 주말을 맞아 열띤 홍보 행보에 나선 송중기의 진솔한 이야기는 15일 오후 6시 JTBC '뉴스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이 조직의 중간 보스를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홍사빈, 송중기, 김형서(비비) 등이 출연했고 김창훈 감독의 첫 연출 데뷔작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