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담배 꽁초 무단 투척' 최현욱 측 "과태료 납부 완료...심려 끼쳐 죄송" [공식입장]

정안지 기자

입력 2023-10-12 15:54

수정 2023-10-12 15:56

more
'담배 꽁초 무단 투척' 최현욱 측 "과태료 납부 완료...심려 끼쳐 죄…
사진=최현욱 SNS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최현욱이 담배 꽁초 무단 투기로 과태료를 납부했다.



12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다수의 매체를 통해 "영상 확인 후 과태료 납부에 대해서 알아봤었고, 절차에 따라 과태료 납부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압구정 로데오 배우 최현욱 목격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 최현욱은 한 여성과 손을 꼭 잡은 채 길거리에서 흡연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흡연 후 담배꽁초를 자신이 서있던 차량 옆 도보에 던져 버리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논란이 됐다. 담배꽁초 무단투기는 폐기물 관리법 제8조 제1항 폐기물의 투기 금지 위반에 해당, 5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이후 최현욱은 자필 사과문을 통해 "팬 분들께 실망감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 책임감을 가지고 모든 순간을 임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실망감을 안겨드렸다"며 "드라마 감독님과 작가님, 스태프 분들과 배우 분들 그리고 함께하고 있는 많은 분들께도 다시 한 번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한편 최현욱은 지난 2019년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로 데뷔, SBS '모범택시', '라켓소년단',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넷플릭스 'D.P.2' 등의 드라마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에 출연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