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상의 탈의에 피 터지는 스파링..'전참시' 덱스, 마성 매력 폭발

문지연 기자

입력 2023-09-30 14:39

상의 탈의에 피 터지는 스파링..'전참시' 덱스, 마성 매력 폭발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전참시' 덱스의 운동 열정이 폭발한다.



3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66회에서 덱스는 역대급 MMA 스파링 실력을 선보인다.

이날 덱스는 MMA 체육관을 방문해 남다른 운동 실력을 뽐낸다. 매니저 증언에 따르면 덱스는 평소 한 번 시작하면 끝을 보는 성향이라는데. 덱스는 가볍게 몸을 푼 뒤 본격 스파링을 위해 상의를 탈의하며 시선을 모은다.

덱스는 코리안 좀비 '정찬성'의 뒤를 이을 '코리안 메기'에 도전, 관원들과 1대1 스파링에 나선다. 이들은 인정사정 볼 것 없는 스파링 대결을 쉼없이 이어가고, 특히 수준급 실력을 가진 관원들과의 대결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다음 운동을 위해 헬스장에 간 덱스는 상체 웨이트로 하루 운동을 마무리한다. 그는 지칠 새도 없이 랫풀다운 머신과 데드 리프트, 숄더 프레스 등 다양한 상체 운동을 하며 성난 근육을 자랑한다고.

상체 웨이트로 마무리 운동을 마친 덱스는 무려 '1일 3운동'의 남다른 운동 루틴을 끝마치고서 그제서야 지친 몸을 이끌고 한우를 먹으러 식당으로 향한다. 그는 하루의 마무리로 한우와 함께 소맥 먹방을 펼치던 도중, 에이전트 H에게 전화를 걸어 뜻밖의 사랑 고백을 한다는데. 술 마신 뒤, 유독 애교가 많아진다는 덱스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솟구친다.

운동으로 꽉 찬 덱스의 일상은 30일 오후 11시 10분 MBC 추석특집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