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신작 액션 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첫번째 글로벌 테스트 참가자 모집

남정석 기자

입력 2023-09-26 16:37

수정 2023-09-26 16:37

신작 액션 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첫번째 글로벌 테스트…


하이브IM은 플린트에서 개발중인 신작 액션 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퍼스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2023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중 하나로, 중세 명화풍의 독보적인 아트 스타일, 벨트스크롤 아케이드 게임의 즐거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완성도 높은 게임 시스템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명은 글로벌 이용자들과 처음 만나는 테스트라는 의미를 강조하고자 '퍼스트(first)' 글로벌 베타 테스트'라 확정했으며, 참가자 모집은 26일부터 10월 8일까지 이어진다. 테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은 공식 커뮤니티 내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별도 선정 과정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 신청한 게이머들은 10월 9일 오전 10시부터, 17일 오전 11시까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 및 PC와 모바일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스팀 넥스트 페스트 2023'에 참가할 예정이다.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 내에서 곧 출시될 게임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온라인 행사로, 이 기간 중 'ASTRA'를 스팀에서 검색하면 게임의 데모 버전을 다운로드한 후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을 플레이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