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선희 측 "배임혐의로 檢 송치? 극히 일부..오해 해소될 것" (전문)[공식]

정유나 기자

입력 2023-09-19 17:54

수정 2023-09-19 17:54

이선희 측 "배임혐의로 檢 송치? 극히 일부..오해 해소될 것" (전문)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이선희 측이 배임 혐의로 송치된 것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19일 이선희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 광장 측은 "이선희씨는 성실히 수사에 임하여 관련 의혹을 적극적으로 소명하였고, 경찰은 이선희씨에게 제기되었던 의혹 중 대부분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을 확인하였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이번에 검찰에 송치된 부분은 극히 일부에 불과하며 이에 대해서는 검찰에서 추가 수사가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수사 중인 관계로 자세히 말씀드리기 어려우나 송치된 부분에 대해서도 충분히 소명되고 오해가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사실과 다른 추측성 내용으로 이선희라는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 없기를 당부드린다. 무분별한 보도와 댓글 등에 대해서는 형사고소, 민사상 손해배상청구 등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법적 대응도 시사했다.

앞서 경찰청 중대범죄수사과는 이날 회삿돈을 유용한 혐의로 이선희와 소속사인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를 서울남부지검에 불구속 송치했다.

경찰에 따르면 이선희는 2011년부터 지난해 6월까지 원엔터테인먼트 법인카드를 사적으로 사용해 회사에 손해를 끼친 혐의(배임)를 받는다. 원엔터테인먼트는 2013년부터 이선희가 대표를 맡아오다가 지난해 6월 청산됐다. 이선희는 지난 5월 경찰 조사에서 혐의를 부인했다.

[다음은 이선희 측 입장 전문]

이선희씨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 광장입니다.

이선희씨는 성실히 수사에 임하여 관련 의혹을 적극적으로 소명하였고,

경찰은 이선희씨에게 제기되었던 의혹 중 대부분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번에 검찰에 송치된 부분은 극히 일부에 불과하며 이에 대해서는 검찰에서 추가 수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수사 중인 관계로 자세히 말씀드리기 어려우나 송치된 부분에 대해서도 충분히 소명되고 오해가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사실과 다른 추측성 내용으로 이선희라는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 없기를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무분별한 보도와 댓글 등에 대해서는 형사고소, 민사상 손해배상청구 등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말씀드립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