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이달소 출신 여진-고원-혜주, 시티디이엔엠行…현진-비비와 한솥밥

안소윤 기자

입력 2023-07-05 19:45

수정 2023-07-05 19:47

 이달소 출신 여진-고원-혜주, 시티디이엔엠行…현진-비비와 한솥밥
이달의 소녀 출신 여진, 고원, 혜주(올리비아 혜).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여진, 고원, 혜주(올리비아 혜)가 새 둥지를 찾았다.



소속사 씨티디이엔엠은 5일 여진, 고원, 혜주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씨티디이엔엠은 "여진, 고원, 혜주가 매력과 재능을 더욱 꽃피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팬 여러분들에게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만나 뵐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겠다. 여진, 고원, 혜주는 물론 앞서 씨티디이엔엠에 합류한 현진과 비비에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달의 소녀는 전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를 상대로 전속계약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제기해 멤버 전원이 승소 판결을 받았다. 씨티디이엔엠은 SM엔터테인먼트 출신으로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기획조정실 이사를 맡아 이달의 소녀 운영을 담당했던 윤도연 대표가 새롭게 설립한 회사다. 여진, 고원, 혜주는 앞서 씨티디이엔엠에 합류한 현진, 비비와 한솥밥을 먹게 됐다.

이하 씨티디이엔엠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티디이엔엠입니다.

본사는 최근 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여진, 고원, 혜주(전 Olivia Hye)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씨티디이엔엠과의 동행을 결정해 준 세 멤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씨티디이엔엠은 여진, 고원, 혜주가 매력과 재능을 더욱 꽃피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팬 여러분들에게 약속드립니다. 아울러 앞으로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만나 뵐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겠습니다.

여진, 고원, 혜주는 물론 앞서 씨티디이엔엠에 합류한 현진과 비비에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