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쉬는 부부' 한채아, ♥차세찌와 각방설 해명…"아직 합치진 않았다"

이정혁 기자

입력 2023-07-04 08:56

수정 2023-07-04 08:57

'쉬는 부부' 한채아, ♥차세찌와 각방설 해명…"아직 합치진 않았다"
사진 출처=MBN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한채아가 남편 차세찌와의 각방설에 대해 전했다.



지난 3일(월) 방송된 MBN '쉬는부부' 3회는 방송 직후 넷플릭스 '오늘 대한민국의 TOP10 시리즈' 부문 6위(방송 당일 기준)에 오르며 3회 연속 TOP10 리스트에 안착했다. 여기에 각종 포털사이트 오늘의 엔터 뉴스 및 연예 베스트 뉴스를 차지하는 등 점점 뜨거워지는 화제성을 입증했다.

먼저 MC 한채아는 지난 회 복층남과 구미호의 각방 사연에 눈물을 흘린 것을 언급했다. "제가 지난주에 각방 부부의 사연을 듣고 눈물을 흘렸잖아. 공감해서"라고 하자, 김새롬이 "그래가지고 의혹이 들었잖아. 각방설 돌 뻔 했잖아"라고 말했다. 홍성우도 "다시 방 합치셨냐?"고 물었다.

이에 한채아는 "아니 그것보다는, 저도 아이와 자다 보니 남편에게 나가서 자라고 말을 많이 한다. 애 깰까봐"라며 "그 사연을 보고 저도 미안해지더라. 저런 마음이었을까 생각하게 됐는데, 아직 합치진 않았다"는 반전 대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쉬는 부부'는 다양한 사회적, 개인적 이유로 '섹스리스'로 사는 대한민국 부부들에게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부부 관계 솔루션'을 제안하며 공감을 유발하는 신개념 토크쇼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