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경서, 오늘(25일) 장마철 시즌송 '비가 내리는 밤이면' 발매

이정혁 기자

입력 2023-06-25 10:22

수정 2023-06-25 10:25

경서, 오늘(25일) 장마철 시즌송 '비가 내리는 밤이면' 발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가수 경서(경서예지)가 새로운 장마송을 준비했다.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경서(경서예지)가 가창한 음악 프로젝트 '오늘의 선곡'의 여섯 번째 음원 '비가 내리는 밤이면'이 발매된다.

'비가 내리는 밤이면'은 비 내리는 밤에 헤어졌던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경서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비 오는 밤 풍경을 드라마틱하게 그려낸다.

특히 전주 없이 시작되는 벌스에 이어 코러스로 향하며 담담하게 읊어가는 감정선이 초여름 많은 이들의 마음까지 촉촉하게 적실 예정이다. 어쿠스틱 기타의 아르페지오 주법으로 보컬을 따뜻하게 감싸주고 점차 빌드업 되어가는 피아노와 스트링의 조화도 듣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경서는 이달 18일 경서예지로서 선보인 '비행소녀' 리메이크 음원에 이어 이날 솔로로도 '비가 내리는 밤이면'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음원 차트 위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경서가 올 여름 또 한번 음원 다크호스 면모를 톡톡히 보여줄 전망이다.

이와 함께 '믿고 듣는' 음악 프로젝트로 자리매김 중인 '오늘의 선곡'의 라인업도 한층 풍성하게 꾸려진다. 빅마마 박민혜의 '데리러 와줘 (Come Get Me)', 임한별의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이예준의 '니 번호가 뜨는 일', 먼데이 키즈의 '되돌리다', 허각의 '운다 운다'에 이어 경서의 '비가 내리는 밤이면'도 높은 완성도를 예고하고 있다.

경서(경서예지)가 가창한 '오늘의 선곡'의 여섯 번째 음원 '비가 내리는 밤이면'은 오늘(2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