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함소원, 베트남서 즐기는 상류층 라이프…생일파티에 영화관을 통째로 대여

이정혁 기자

입력 2023-06-18 21:40

수정 2023-06-18 21:41

more
함소원, 베트남서 즐기는 상류층 라이프…생일파티에 영화관을 통째로 대여
사진 출처=함소원 개인 계정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함소원이 남다른 스케일의 베트남 상류층 라이프를 제대로 만끽하고 있다.



지난 17일 함소원은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딸 혜정이와 함께 유치원 친구의 생일파티에 초대받은 사진과 동영상을 올렸다. #남다른 #유치원 #학부모 #스케일 스파이더맨 #생파 #생일파티 #영화관전체대관 #대박 #영화관 #100년만 #휴식이라는 설명으로 미뤄볼 때, 영화관 한 관을 통?로 빌린 생일파티에 참석한 것.

함소원은 "코로나 이후로 처음 영화관 혜정이 반 친구 학부모님이 영화관을 전체 대여해 주셔서 감사하게 영화 보고 왔다"며 "오랜만에 혜정이 다니는 학부모님들과 인사하고 좋은 시간 가지고 왔다"고 덧붙였다.

같이 공개된 영상을 통해 "오늘 생일인 학부모님이 아이들에게 영화관 전체 임대"라며 영화관에서 촬영한 딸 혜정이와 혜정이 친구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극장도 일반 상영관이 아닌 VIP급 프리미엄관인 점이 눈에 들어온다. 여기에 상영관 앞엔 아이들을 위한 선물 봉투가 세팅되어 있는 등 베트남 상류층의 생일파티의 럭셔리 면모를 제대로 보여준다.

지난해 베트남 1년 살기를 선언한 함소원은 현지 영어 유치원에 혜정이를 보내고 있다.

한편 함소원은 지난 2018년 연하 남편 진화와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으며,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 등에 출연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