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박준금, C사 명품 가디건 자랑…"아시아에 한개 밖에 없다해 구매"('매거진 준금')

김준석 기자

입력 2023-06-15 20:15

수정 2023-06-15 20:15

박준금, C사 명품 가디건 자랑…"아시아에 한개 밖에 없다해 구매"('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박준금이 C사 명품 가디건을 자랑했다.



15일 박준금의 유튜브 채널 '매거진 준금'에는 '이런 가디건 보이면 바로 겟! (feat.미리 준비하는 간절기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박준금은 "간절기 때는 가디건이 필요하다. 가디건을 잘 입으면 굉장히 여성스럽고 분위기도 있고 추울 때는 아우터로 쓸 수 있다"라고 가디건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준금은 "막상 그 계절로 들어서면 가디건은 없다. 예쁜 건 너무 빨리 빠진다"라고 이야기했다.

가디건을 소개하던 박준금은 C사 가디건을 소개하며 "올 봄에 나온 걸 조금 늦게 샀다. 간절기에 너무 필요한 아이템 같은데 금방 더워지면 못 입을 거 같았다. 사야 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아시아에 하나 밖에 없다'는 말에 덜컥 구매를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제작진은 "그럼 이 옷은 구매하고 싶어도 못 하는 거냐"라고 물었고, 박준금은 "구매가 안 된다. 사실 이 가디건은 코트 값이다"라고 엄청난 금액의 가디건임을 자랑했다.

박준금은 "이런 깔깔이 같은 옷이 많다. 비슷한 깔깔이를 구매해도 충분하다"라고 꿀팁을 전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