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타블로, '도박 파문' 신정환 언급…김구라 "왜 우울한 얘기해" ('라스')

이게은 기자

입력 2023-06-14 22:55

수정 2023-06-14 22:57

타블로, '도박 파문' 신정환 언급…김구라 "왜 우울한 얘기해" ('라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에픽하이 타블로가 도박 파문을 일으킨 신정환을 언급했다.



오늘(1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타블로, 이장원, 가비, 우기가 출연하는 '지구마불 세계무대' 특집으로 꾸며졌다.

타블로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한지 14년이나 된 줄 몰랐다. 즐거운 얘기를 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리자는 마음이었다. 마지막으로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때는 신정환 씨가 있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왜 우울한 얘기하니?"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타블로는 이어 "어느날 TV를 보니까 '라디오스타'에 미쓰라와 투컷이 나오더라. 그 후로 리더도 나가보라고 해서 눈치 보여서 출연하기로 결심했다"라고 말했다.

또 데뷔 20주년 감회를 묻자 타블로는 "20주년이라는 표현을 쓰지 말았으면 좋겠다. 너무 올드해 보인다. '아직 활동하고 있다' 이 정도의 표현이 좋다"라고 솔직히 말하기도 했다. 타블로는 이어 "사람들이 저희가 은퇴한 줄 알더라. 방송에는 잘 안 나오고 공연 위주로 활동했다"라며 근황도 전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