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주우재, '성욕 부족'에 발끈 "끓어오르는거 대비 잘 참는 편" ('인생84')[종합]

이지현 기자

입력 2023-06-14 12:20

수정 2023-06-14 12:21

주우재, '성욕 부족'에 발끈 "끓어오르는거 대비 잘 참는 편" ('인생…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방송인 주우재가 자신의 '성욕'에 대해 밝혔다.



13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주우재 술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기안84는 주우재와 술을 마시며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이날 기안84는 주우재에게 '연애'에 대해 물었다. 주우재는 "못 하고 있다. 진짜 오래됐다"면서 "제가 '연애의 참견'이라는 걸 한다. '진짜 피곤한 일들이 많구나. 어떻게 저런 인간들이랑 연애를 하냐'라면서 연애를 더 못하겠더라. 지긋지긋해지더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사실 그 영향보다는 저 거기서 자세히 들어보면 헛소리 밖에 안 한다. 근데 사람들이 연애 전문가라는 프레임을 잡아서 보니까 내가 되게 올바르고 되게 정직한 연애를 하지 않으면 나는 이 프로그램에 피해를 줄 것 같은 생각이 많이 든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그런 가운데, 기안84는 "내가 그냥 개인적으로 느끼는 건데 성욕이 좀 부족한거 아니냐. 기운이 좀 없어보인다"고 묻자, 발끈한 주우재는 "여기서 푸냐. 저는 일어날 때 조심해야 한다. 들썩일까봐"라면서 "성욕이 끓어오르는 거 대비 잘 참는 편이긴 한 것 같다"고 이야기내 재미를 안겼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