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윤박 예비신부' 모델 김수빈, 역시 남다른 비율…윤박, "역시 이뻐요"

이정혁 기자

입력 2023-06-03 10:12

수정 2023-06-03 10:13

more
'윤박 예비신부' 모델 김수빈, 역시 남다른 비율…윤박, "역시 이뻐요"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깜짝 결혼 발표한 배우 윤박의 예비신부가 모델 김수빈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윤박의 5살 연하 예비신부인 모델 김수빈은 평범하고 편한 이지웨어 차림으로 남다른 비율을 뽐냈다.

사진을 본 예비신랑 윤박은 "역시 이뻐요"란 댓글로 애정을 표현했고, 김수빈도 스마일 이모티콘으로 화답했다.

한편 윤박과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일 "윤박이 오는 9월 2일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윤박 씨는 예비신부와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다.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깊은 믿음과 사랑 안에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며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다"며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윤박도 결혼 발표 친필 편지를 통해 "함께하는 시간 동안 저에게 많은 사랑과 믿음을 주었으며, 서로가 느끼는 행복과 안정감이 지금의 이 순간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김수빈을 향한 애정과 믿음을 드러냈다.

결혼 발표 당시 예비신부의 이름 등을 공개하지는 않았으나. 이후 김수빈이란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됐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