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환연2' 이지연, 다른 출연진들과 불화설에 입 열었다…"전혀 사실 아냐" ('냉터뷰')

안소윤 기자

입력 2023-02-26 20:33

수정 2023-02-26 20:36

'환연2' 이지연, 다른 출연진들과 불화설에 입 열었다…"전혀 사실 아냐…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환승연애2' 이지연이 다른 출연진들과의 불화설에 대해 해명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일일칠-117'에는 '[덱스의 냉터뷰] 김덱스가 X랑 환연3에 나가면 찐싸움이 난다고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덱스는 게스트로 등장한 이지연에 "프로그램 끝나고 남자친구가 생겼냐"고 질문했다. 이에 이지연은 "남자친구와 5개월째 교제 중이다. 남자친구는 1989년생이다"라고 답했다. 하지만 이지연은 긴장한 탓에 답변을 잘못했다며 "남자친구는 1993년생이다"라고 다시 정정했다.

이지연은 '환승연애2' 출연진들과 불거진 불화설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출연진들과 정말 사이가 좋다"며 "우리가 1박 2일 여행을 갔는데 난 일정이 안 맞아서 못갔다. 그 이후로 불화설이 돌기 시작하더라. 여러 추측들을 하시는데 불화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덱스는 "그런 거 하나로 논란이 되는 거 보면 '환승연애2' 프로그램 자체가 정말 잘된거다"라고 위로를 건넸다.

한편, 이지연은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에 전 남자친구 김태이와 함께 출연했다. 최종 결정에서는 남희두를 선택했으나 커플로 성사되지 못했다.

사진 출처=유튜브 채널 '일일칠-117'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