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입장] '4월 결혼'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사회 유재석·축가는 이적

안소윤 기자

입력 2023-02-23 19:14

수정 2023-02-23 19:17

 '4월 결혼'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사회 유재석·축가는 이적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유재석과 이적이 이승기, 이다인 커플의 결혼식 사회와 축가를 맡는다.



이다인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23일 스포츠조선에 "이다인과 이승기 결혼식에 유재석이 사회를, 이적이 축가를 부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오는 4월 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유재석과 이적은 결혼식에서 각각 사회와 축가를 맡아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할 예정이다.

앞서 이승기는 친필 편지를 통해 이다인과의 결혼 소식을 직접 발표한 바 있다. 그는 "사랑하는 이다인과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 프러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고 알렸다.

이어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라며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승기는 최근 진행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피크타임' 제작발표회에서도 "개인적으로 가장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연예인으로서는 늘 하던대로 작품을 하고 올해는 음악을 더 시작해보려는 준비를 하고 있다. 이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