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육중완, 콘서트 돌연 취소 울컥.."슬퍼서 술 많이 마셔, 다음을 기약"

이유나 기자

입력 2023-02-22 17:08

육중완, 콘서트 돌연 취소 울컥.."슬퍼서 술 많이 마셔, 다음을 기약"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가수 육중완이 육중완 밴드 공연 취소 소식을 공지하며 힘든 심경을 밝혔다.



22일 육중완은 "슬프네요. 죄송스럽고 또 죄송스럽네요"라며 "살면서 웬만한 일엔 웃어 넘기는 아인데 어젠 하루종일 기분이 좀 그랬답니다"라고 처진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오랜만에 걸음이 힘들 정도로 술도 참 많이 마셨어요. 저에겐 의미가 좀 남달랐나봐요. 다음을 기약해요 우리"라고 심경을 덧붙였다.

앞서 공연 주최측은 '응답하라 8090 릴레이 콘서트 시즌1-육중완 밴드' 공연 취소 안내장을 공개하며 "공연장 내부 설비 사정으로 인해 3월 4일 진행 예정이었던 육중완밴드 공연을 취소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며 "내부 설비 문제인 만큼 공연장을 찾은 관객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취소 결정을 내리게 됐다. 관객 여러분께 다시 한번 사과 말씀을 전한다"고 공지했다.

한편 육중완밴드는 장미여관 4인조 밴드에서 육중완 강준우 두 멤버가 2019년 새로 결성한 밴드로 올해 정규 앨범을 출시 준비 중이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