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드라마에 출연한 홍석천 전 애인 누구?..“데뷔 시켰더니 떠나” (동상이몽)

박아람 기자

입력 2023-02-21 11:12

수정 2023-02-21 11:12

드라마에 출연한 홍석천 전 애인 누구?..“데뷔 시켰더니 떠나” (동상이…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전 연인을 배우로 데뷔 시킨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홍석천은 배우가 된 전 연인을 떠올렸다.

이날 홍석천은 "예전에 사귀었던 미국인이 있었다. 영어 강사를 하고 있었는데 배우의 꿈을 갖고 있다고 하더라"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그는 "그런데 전 연인이 기회를 줘도 도전을 안 하더라. 그러던 중 제가 아는 감독님이 '이태원 쪽에 한국말 잘하는 외국인 연기자를 찾고 있다'고 해서 마침 제가 그때 만나던 친구가 너무 잘하고 잘 생겼으니까 한 번 나가라고 밀었다. 자신감이 없던 애인은 '죽어도 못하겠다'고 주저했다. 그래서 제가 2박3일을 하드 트레이닝 했다. '오디션 안 볼 거면 당장 나가. 나 만날 생각도 하지 마라'라고 했다"고 말했다.

협박이 들어간 매운만 교육에 전 애인은 오디션에 갔고 합격했다. 홍석척은 "전 애인이 드라마에도 출연했다. 그렇게 되면 사람 인생이 180도 바뀌게 되지 않나"라며 "물론 키워 놓으니 떠났다"고 씁쓸하게 말해 웃픔을 안겼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