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황재균♥' 티아라 지연, 건강 이상 신호? "시야 흐릿...기립성 저혈압도 있어"

조윤선 기자

입력 2023-02-21 01:45

수정 2023-02-21 06:01

'황재균♥' 티아라 지연, 건강 이상 신호? "시야 흐릿...기립성 저혈…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티아라 출신 지연이 저혈압 때문에 고생 중이라고 털어놨다.



지연은 20일 "오랜만이야"라며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이후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팬은 "아팠던 건 아니지 언니?"라며 걱정했고, 지연은 "아픈 건 아닌데 저혈압 때문에 고생 중. 이건 약도 없고"라고 밝혔다.

지연이 저혈압 때문에 고생한다는 말에 또 다른 팬은 저혈압 치료에 좋은 치즈를 추천하기도 했다. 이에 지연은 "네네. 저혈압에도 좋다 해서 더 먹으려고 해요"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일어날 때 핑하면서 귀도 먹먹해지고(약간 물에 잠긴 느낌?) 시야도 흐릿해지고 기립성 저혈압도 있는 거 같은데 이건 치료가 없나"라고 털어놨다.

이후 지연은 팬들을 안심시키려는 듯 "요즘 운동 열심히 하는 중"이라며 친오빠와 함께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건강해지고 부지런해졌다(내 기준)"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연은 지난해 12월 야구선수 황재균과 결혼했다. 최근 소속사 에이엔비그룹과 전속계약을 마무리한 지연은 새 소속사를 찾는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