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예능 폼 미쳤다" 도경수→지코, 비주얼도 포기한 낭만 수학여행 기대↑('수수행')

조지영 기자

입력 2023-02-21 15:22

"예능 폼 미쳤다" 도경수→지코, 비주얼도 포기한 낭만 수학여행 기대↑(…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2023년 최대 기대작 '수학 없는 수학여행'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SBS 신규 버라이어티 예능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이 도경수, 지코, 크러쉬, 최정훈, 이용진, 양세찬의 게임 현장을 담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오는 3월 9일 첫 방송되는 '수수행'은 수학여행지에서 특별한 미션과 색다른 게임을 수행하며 펼치는 여섯 남자들의 낭만 있고 수학 없는 무지성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아름다운 설원에서 무아지경 게임을 즐기는 여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눈 덮인 도로를 달리는 차 안에서 이용진은 "여기는 진짜 로맨틱하다. 걷다가 짬나면 키스키스키스잖냐"며 운을 뗐고, 나머지 멤버 또한 "진짜 걸을 때 별의별 감정이 다 생길 것 같다"고 아름다운 분위기에 취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

여기에 '끈적한 여섯 남자들의 낭만 있고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라는 카피와 함께 눈밭을 뒹굴며 여러 게임을 즐기는 여섯 멤버들의 행복한 표정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짧은 분량임에도 빛나는 이들의 '예능 폼'은 그 어디서도 보기 힘든 예능감을 예고하며 한껏 기대감을 자아낸다.

SBS '수학 없는 수학여행'은 3월 9일 목요일 밤 9시에 첫 방송 예정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