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10기 옥순 "♥유현철, 현숙한테 차여서 나한테 왔다고..기분 나쁘다"('업투유튜브')

정유나 기자

입력 2023-02-14 22:23

수정 2023-02-14 22:24

10기 옥순 "♥유현철, 현숙한테 차여서 나한테 왔다고..기분 나쁘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돌싱글즈3' 유현철이 연애 프로그램 여자 출연자들에게 들이대고 다녔다는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14일 '나는 솔로' 10기 영식(가명)의 유트브 채널 '업투유튜브'에는 '나는 솔로 '♥10기 옥순' 돌싱글즈 유현철, 현숙이랑 OO이었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유현철은 '여자 출연자들한테 들이대고 다녔다'는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유현철은 "'나는 솔로' 10기 현숙님과 이성으로 생각 안하고 팬으로서 팔로우한거다. 현숙님이 제가 다른 출연자분에게 남긴 댓글을 본 후에 먼저 팔로우해주셨고 먼저 DM을 보내주셨다. 그래서 나도 너무 감사하고 팬이라고 방송 잘 보겠다라고 했다. 그런데 그게 다음날 기사가 많이 났다. 당시 '나는 솔로' 방송 초반이라서 스포 아니냐며 논란이 됐다. 순간, 내가 경솔했다고 생각을 하고 바로 팔로우를 다 취소했다. 쟤는 왜 다른 프로그램까지 가서 여자 출연자한테 팔로우를 하냐는 시선을 받았다. 결국 현숙님도 나한테 사과까지 하며 미안해했다"고 당시 상황에 대해 해명했다.

이에 옥순은 "지금도 오빠에게 '쟤 현숙이한테 까여서 옥순한테 간거잖아'라는 댓글 달린다. 내가 기분 나쁘다. 우리 오빠 그런 사람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