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손흥민, 조금만 더 내리면 '대형 사고'? '월클' 복근에 '포즈 장인'의 자신감까지 '아찔'

이정혁 기자

입력 2023-02-14 13:38

수정 2023-02-14 13:40

more
손흥민, 조금만 더 내리면 '대형 사고'? '월클' 복근에 '포즈 장인'…
사진 출처=캘빈클라인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더 내리면 사고날 듯! 손흥민의 언더웨어 패션 화보가 더 과감해졌다. 남자들 기죽이는 복근은 역시 '월클(월드클래스)'이다.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은 세계적인 축구선수이자 브랜드 엠버서더인 손흥민이 출연하는 독점 캠페인을 공개하며, 언더웨어 2023년 봄 컬렉션을 공개했다.

앞선 캠페인에서 기존의 클래식한 스타일의 캘빈클라인 언더웨어를 재해석하여, 현대인의 일상에 맞춘 새롭고 대담한 라인을 선보인 것의 연장선. 이번 화보에서도 캘빈클라인 언더웨어를 착용한 축구선수 손흥민의 강렬한 자신감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손흥민은 조각같은 몸매와 더불어 패션모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앵글에 따라 멋진 포즈와 강렬한 눈빛을 선보였다.

특히 언다웨어만 입고도 측면, 전면 자신있게 카메라 앞에 서면서 '포즈 장인'으로 우뚝 설 태세.

한편 손흥민은 아디다스의 23 캠페인에도 참여하는 등 모델로도 주가롤 올리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