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연극 '분장실', 7일 예매 시작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

정빛 기자

입력 2023-02-07 16:38

연극 '분장실', 7일 예매 시작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연극 '분장실'이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연극 '분장실'(기획, 제작 T2N미디어 PH E&M)은 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를 시작했다. 프리뷰 할인(3월 4일~9일 프리뷰 공연 예매 시)과 조기예매 할인(3월 10일~19일, 기간 내 예매 시) 등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큰 호응을 얻는 중이다. 7일 오후 기준으로 '분장실'은 인터파크티켓 연극 부문 예매 랭킹 1위를 기록했다.

'분장실'은 일본 현대 연극의 거장 시미즈 쿠니오(淸水邦夫)의 대표작품으로 안톤 체홉의 '갈매기'가 공연 중인 어느 극장의 분장실에서 서로 다른 시대를 살아온 네 명의 배우들의 연기 열정과 삶에 대한 회한을 다루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이번 연극 '분장실'은 영화에서 보던 국내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총집합해 연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A역에 송옥숙, 황석정, 김선화, B역에 서영희, 백현주, 방주란, C역에 이일화, 임강희, 황순미, D역에 함은정, 김주연, 박정원이 캐스팅되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베테랑 배우부터 연극계에 떠오르는 신예 배우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을 구성했다.

연극 '분장실'은 2023년 3월 4일부터 대학로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2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T2N미디어, 피에이치이엔엠(PH E&M)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