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기안84, 이시언에 재혼 권유…♥서지승과 잘살고 있는데, 한혜진에도 재혼 제안하더니

정빛 기자

입력 2022-12-12 08:59

more
기안84, 이시언에 재혼 권유…♥서지승과 잘살고 있는데, 한혜진에도 재혼…
기안84(왼쪽), 이시언.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웹툰 작가 기안84가 배우 이시언에게 재혼을 권유했다.



기안84는 10일 "재균이 결혼식. 나래와 시언, 현무 형. 우리도 다 갑시다"라고 했다.

이날 서울 모처에서 올린 야구선수 황재균과 티아라 출신 지연의 결혼식에 참석,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로 인연을 맺은 황재균을 축하하기 위해, '나 혼자 산다' 멤버들과 함께 결혼식장을 찾은 모양새다.

무엇보다 지난해 12월 배우 서지승과 결혼한 이시언에게도 결혼을 하자고 부추긴 멘트가 네티즌들의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이시언은 해당 게시물에 "난 갔어"라는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도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 박나래가 기안84를 쳐다보는 모습이 담겨, 웃음을 샀다. 엉뚱한 기안84를 이해가지 않는 다는 표정으로 쳐다봐 시선을 끌고 있는 것이다. 박나래 역시 이 게시물에 "아, 그래 다 갑시다"라는 댓글로, 기안84에게 맞장구를 쳐줬다.

기안84는 최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 가상 결혼 콘텐츠에서 쏘대장과 이혼했다. 이어 가상 이혼 9시간 만에 모델 한혜진에게 가상 재혼 콘텐츠를 제안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