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박성광♥이솔이, 이삿짐 정리 전후 보니 '경악'.."도저히 엄두 안나 결국.."

정유나 기자

입력 2022-10-05 00:30

수정 2022-10-05 05:33

more
박성광♥이솔이, 이삿짐 정리 전후 보니 '경악'.."도저히 엄두 안나 결…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이사한 집 내부를 공개했다.



이솔이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지막 사진 경악...이사 후 짐 정리가 어렵거나, 집에 잔짐이 많이 쌓여있으면 정리 전문가분들의 도움을 빌려보아요. 저는 결혼 후 남편 혼자 살던 집으로 제 짐을 가지고 들어가 짐이 넘쳐나는 상황이여서, 이번 이사 때 처음으로 제대로 정리했는데요. 도저히 엄두가 나지않아 정리서비스 이용했는데.. 엄청난 마법이 일어났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솔이와 박성광의 이사한 집 내부가 담겨있다. 특히 짐 정리가 되기 전 후 극과 극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솔이는 "집에 있는 잔짐 다 꺼내서 다시 분류하고, 버릴 것 재활용도 다 해주시고, 트레이에 나눠서 다 수납해주셔서 모든 물건이 제 자리에 딱 각잡고 있네요. 신기한 건 '그 물건 어딨지?' 하고 의식의 흐름대로 가보면 거기 딱 있다는 것! 남편이 그동안 정리를 안하는 생활습관이였던 것이 아니라, 물건의 제자리를 몰라서 잘못놓았던 거구나 싶더라구요. 지금은 옷도 착착, 물건도 착착 제 위치에 잘 놓아줘서 너무 행복해요. 집이 정리되어있으니 얼마나 쾌적한지 몰라요ㅠㅠ.. 잔 짐에 허우적거리는 분들..정말 백번 천번 추천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솔이는 개그맨 박성광과 2020년에 결혼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