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지소연, ♥송재희에 선물받은 드림카 자랑 "80주년 에디션, 내 인생 첫 차"

정유나 기자

입력 2021-06-19 10:31

수정 2021-06-19 17:01

more
지소연, ♥송재희에 선물받은 드림카 자랑 "80주년 에디션, 내 인생 첫…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지소연이 남편에게 생일선물로 받은 차를 자랑했다.



지소연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저 자랑 좀 할게요. 제가 평생 너무 너무 너무너무 갖고 싶었던 차가 있었어요. 어릴 적 부터 군인이신 아빠를 보며 자라서 그런지 군용 차 타시는 아빠의 모습이 굉장히 멋있었어요. 꼬마의 눈에 탱크처럼 커보이는 차를 핸들링하는 아빠의 모습이 너무 멋있어서 나도 크면 꼭 타보고 싶다고 생각했고, 그렇게 저의 드림카가 됐다"라며 자신의 드림카에 대한 사연을 전했다.

이어 지소연은 남편에게 그 드림카를 생일 선물로 받았다며 "정말 생각도 못했는데 서프라이즈를 좋아하는 저에게 '이번 생일은 정말 놀라게 해줄게'라고 하더니 정말 남편이 36번째 생일 선물로 사줬어요. 제 인생, 제 명의로 된 첫 차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색깔, 내부 디자인 모두 디테일하게 취저에요. '어떻게 이렇지?'신기 할 정도였는데 심지어 이것은 80주년 에디션이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저희 둘 더 열심히 행복을 선택하며 사랑을 선택하며 살아가겠습니다. 이 차와 함께 더 많은 추억들 만들자. '소연이 차는 내가 꼭 사줄게'라고 약속했던 그 약속을 지켜준 남편 사랑합니다"라고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함께 지소연은 선물로 받은 차 앞에서 찍은 인증샷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소연은 지난 2017년 배우 송재희와 결혼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