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네시삼십삼분, 전략 모험 RPG '에로이카' 프로모션 영상 최초 공개

남정석 기자

입력 2021-04-15 11:15

네시삼십삼분, 전략 모험 RPG '에로이카' 프로모션 영상 최초 공개


네시삼십삼분은 글로벌 진출을 위해 개발중인 전략 모험 RPG '에로이카'의 프로모션 영상을 15일 최초 공개했다.



'에로이카'(Eroica)는 '에픽크로니클', '에픽하츠'로 유명한 20년 RPG 명가 펀터스튜디오에서 모바일로 개발 중인 턴제형 전략 모험 RPG다. 인간과 수인 '매크나드' 그리고 드래곤의 후예 '드란피스'가 함께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에서 주인공 일행이 각종 사건에 휘말리게 돼 프린세스 루나와 함께 열차를 타고 떠나는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깊이 있는 스토리 외에도 개성이 넘치는 30종의 영웅, 다양한 필드 어드벤처 퍼즐, 깊이 있는 스토리를 제공하는 에피소드 콘텐츠, 전략성을 강조한 턴제 기반의 전투, 영웅 획득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탐사 콘텐츠, 전투 외 즐길거리인 외전 스토리 콘텐츠와 영웅 퀘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또 '페이트 그랜드 오더'로 알려진 일본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라크(Lack)가 메인 작가로 참여,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깊이 있는 캐릭터 설정을 통해 각 캐릭터의 매력을 최대한 끌어올렸다고 네시삼십삼분은 강조했다.

이밖에 게임 내에서 이용자와 캐릭터가 소통하며 교감할 수 있는 열차 콘텐츠를 제공한다. 각 캐릭터의 호감도에 따라 영웅으로 영입할 수도 있고 새롭게 열리는 에피소드를 즐길 수 있으며, 동료 캐릭터들과의 우정 레벨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로이카'는 올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