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비 "요즘 입담 좋아져..요즘 '놀면 뭐하니'하면 효리 누나 낄때도 없다"(시즌비시즌)

이유나 기자

입력 2020-10-23 15:23

수정 2020-10-23 15:49

more
비 "요즘 입담 좋아져..요즘 '놀면 뭐하니'하면 효리 누나 낄때도 없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가수 비가 특유의 자기애와 허세로 이효리를 자극한 뒤 곧바로 꼬리를 내렸다.



비는 22일 방송한 자신의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서 할로윈을 맞아 조커 분장을 하면서 입담을 펼쳤다.

그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와 협업 중에 "나 요즘 유튜브 하면서 말이 많아진것 같다. 지금 상황에서 '놀면 뭐하니'하면 날아다녔을것 같아. 효리누나 낄때도 없지 치고도 못들어와"라고 자신한 뒤 "이거 편집해줘. 전화온다"라고 겁먹었다.

PD가 제주도행을 언급하자 "제주도 태울거야? 근데 우리 돈이 없잖아"라고 말하다가 이날 앞광고에 들어온 클렌징을 보면서 "아 오늘 우리 돈 벌었지?"라며 즐거워했다.

이날 비는 레오제이가 최근 만난 스타들 중에 아내 김태희를 언급하자 "누구지? 나 한번만 꼭 만나고 싶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예뻐요?"라고 묻고 "정말 예쁘시다"고 하자 웃음지었다. 비는 "조만간 내 여자친구 공개하겠다"고 말해 김태희 등장에 기대감을 안겼다.

또한 비는 자신의 분장을 보며 "아내가 별거 다 한다고 한다"며 김태희가 '시즌비시즌'을 바라보는 관점을 전하기도 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