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반도' 강동원X이정현X구교환X이레, 개봉 4주차 땡큐 무대인사 확정

조지영 기자

입력 2020-08-06 10:50

 '반도' 강동원X이정현X구교환X이레, 개봉 4주차 땡큐 무대인사 확정
영화 '반도' 출연 배우들과 연상호 감독. 한강로동=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좀비 액션 영화 '반도'(연상호 감독, 영화사레드피터 제작)가 뜨거운 흥행세에 힘입어 오는 8일, 9일 서울 지역 땡큐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연상호 감독과 강동원, 이정현, 구교환, 김도윤, 이레가 다시 한번 극장에 출격한다. 오랜만에 배우들과 감독을 직접 만나 더욱 뜨거웠던 지난 무대인사에 힘입어 '반도' 팀이 개봉 4주차 무대인사를 확정하고 관객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전한다.

이번 주말에 진행될 무대인사는 오는 8일에 메가박스 상암, CGV 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9일에 CGV 왕십리, 메가박스 성수,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반도'의 무대인사는 각 극장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반도'는 식지 않는 입소문으로 흔들림 없는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2020 칸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된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강동원, 이정현, 권해효, 김민재, 구교환, 김도윤, 이레, 이예원 등이 출연했고 '부산행' '염력'의 연상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