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종합]"티파니, 생일 축하해♥"…다시 뭉친 소녀시대 '탐나는 우정 ing'

정안지 기자

입력 2020-08-02 20:54

more
"티파니, 생일 축하해♥"…다시 뭉친 소녀시대 '탐나는 우정 ing'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소녀시대 멤버들이 티파니 영의 생일을 맞아 뭉쳤다.



2일 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열정이 넘치고 멋있는 사람, 언제나 진심을 다해주는 사람, 웃는 모습이 예쁘고 마음은 더 예쁜 사람♥"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지난 1일 생일을 맞은 티파니 영의 생일 파티 모습이 담겨있다. 서현과 티파니 영은 블랙 드레스를 맞춰 입고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쇼파에 앉아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며 시크미도 더했다.

또한 서현은 케이크를 들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티파니 영의 사진도 게재, "버섯보다 빛나는 우리 빠니빠니 티파니언니 여전히 내곁에 있어줘서 고마워요 Love you sis"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이날 티파니 영도 장미로 꾸며진 파티 장소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수영 또한 같은 날 티파니 영과 얼굴을 맞댄 채 다정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환한 미소 속 두 사람의 아름다운 미모가 눈길을 끈다. 수영은 "일이 있어서도 사람에 있어서도 적당히를 몰라서 넘치도록 최선을 다하는 사람. 우울 할 때 내 방문 뿌리치고 들어와서 내 친구 기죽지마"라며 "소리치며 나 꺼내놓는 사람. 내 행복보다 네 행복을 바라게 되는 사람 내 사람 어디서도 기죽지마 늘 응원해. 생일 축하해"라며 애정 가득한 멘트로 타피니 영의 생일을 축하했다.

써니도 티파니 영과 꽃받침 포즈를 취한 채 다정한 모습을 연출한 사진을 게재하고는 "이제 우리 시그니쳐가 빠지면 섭섭해"라면서 "역시 열정파니! 생일뿐 아니라 소시 13주년도 챙기다니 대단해! 행복하자 우리파니"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