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당나귀 귀' 양치승과 극비 훈련중인 여배우는 누구?…"타고난 몸" 극찬

김준석 기자

입력 2020-07-11 14:07

'당나귀 귀' 양치승과 극비 훈련중인 여배우는 누구?…"타고난 몸" 극찬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근육 저승사자 양치승을 설레게 만든 여배우는 대체 누구일까.



1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그랑프리에 빛나는 머슬퀸 최은주 등 수많은 스타 몸짱을 탄생시킨 양치승의 또 다른 프로젝트가 공개된다.

이날 양치승의 체육관을 찾아온 여배우는 등장부터 모두의 시선을 강탈했다. 평소 거칠 것 없는 양치승조차 그녀를 보자마자 뒷걸음질치는가 하면, 극존칭을 사용하는 등 매우 조심스러워했다.

그녀가 운동을 시작하자 매끈한 등 근육과 탄탄한 이두박근 등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드러났고 양치승은 "타고난 몸"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여배우는 "어떤 남자도 날 이렇게 자세히 안봤다"는 수줍은 고백과 함께 "나한테 반했네"라는 화끈한 입담까지 선보이며 양치승과 근조직을 들었다 놨다 했다.

반전 매력을 보여준 여배우의 정체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양치승은 다음 대회에 출전하자고 여배우를 설득했지만 그녀는 자신이 운동을 시작한 목적은 따로 있다며 이를 거절했다.

이에 양치승은 황당해했다고 해 과연 그 이유가 무엇인지 또한 양치승은 그녀를 설득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여배우의 정체와 양치승의 빅픽처는 오는 12일(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