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30kg감량' 허각, 비포애프터 영상 깜짝 "살과의 흔한 이별 #요요NO"

이지현 기자

입력 2020-07-09 07:52

more
'30kg감량' 허각, 비포애프터 영상 깜짝 "살과의 흔한 이별 #요요N…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30kg 감량으로 화제를 모으며 새로운 다이어트 아이콘으로 떠오른 가수 허각이 감량 전후를 비교한 영상을 올려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일 허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 다신 찌지 말아야겠다. 내가 봐도 너무 다르네. 살 빼니까 노래도 더 잘 불러지네"라는 글과 함께 #93kg에서 #30kg감량 #살과의흔한이별 #쥬비스다이어트 #요요는없어 #다이어트후건강해져 라는 해시태그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한 영상에서는 93kg의 허각과 30kg 감량한 63kg의 허각이 '흔한 이별'을 부르는 모습이 담겨져 다이어트 후 완벽하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갑상선암 수술 후 건강의 중요성 때문에 전문 다이어트 업체의 도움을 받아 30kg 감량에 성공한 허각은 한 인터뷰에서 "다이어트 전에는 체중이 너무 많이 나가다 보니 무대에서 노래를 부를 때 숨이 너무 많이 차서 힘들었었다. 그리고 땀이 많이 나니까 한 곡 부르고 내려 오면 헤어 메이크업을 수정이 아니라 아예 다시 해야 할 정도였다"며 "30kg을 감량하고 나니 지금은 노래를 부를 때 숨도 차지 않고 오히려 노래가 더 잘 되는 것 같고 무대에 섰을 때도 땀도 나지 않아 헤어 메이크업팀이 너무 좋아한다"고 다이어트 후 변화된 모습에 대해 만족감을 전했다.

한편 허각이 공개한 영상을 접한 팬들은 "와~ 이렇게 보니까 진짜 완전 다르네요", "30kg 뺀 거 진짜대단해요~같은 노래 다른 느낌" 이라며 30kg 감량에 성공한 허각의 모습에 응원 댓글을 남겼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