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정직한후보' 김무열 "라미란 미친 연기 가득한 작품" 자신

조지영 기자

입력 2020-01-28 16:33

'정직한후보' 김무열 "라미란 미친 연기 가득한 작품" 자신
영화 '정직한 후보' 언론시사회가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강로동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 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이다. 배우 라미란이 인터뷰를 하고 있다. 용산=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0.01.28/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김무열이 "'정직한 후보'는 라미란의 미친 연기를 보는 재미가 있는 작품이다"고 말했다.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코미디 영화 '정직한 후보'(장유정 감독, 수필름·홍필름 제작)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대한민국 넘버 원 거짓말쟁이에서 한순간에 팩트만 말하는 진실의 주둥이를 갖게 된 국회의원 주상숙 역의 라미란, 열정으로 똘똘 뭉친 주상숙의 열정 부자 보좌관 박희철 역의 김무열, 주상숙의 외조 전문 허세 남편 봉만식 역의 윤경호, 주상숙의 아들이자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아들 봉은호 역의 장동주, 그리고 장유정 감독이 참석했다.

김무열은 "어느 때보다 정치에 관심이 많지만 그런 관심을 가지고 우리 영화를 보면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다. 개인적으로는 주상숙이라는 사람에 집중할 수 있고 그 상황에 웃음이 많이 났다.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자신의 모습을 만나게 된다. 라미란의 미친 연기를 보는 재미도 있는 작품이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2014년 브라질에서 개봉한 동명의 영화(원제: O Candidato Honesto)를 리메이크한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를 그린 작품이다. 라미란,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 송영창, 온주완, 조한철, 손종학, 조수향, 윤세아, 김용림 등이 가세했고 '부라더' '김종욱 찾기'의 장유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월 12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