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시동' 박정민, 오늘(13일) '나혼자산다' 출연 "펭수 향한 찐♥ 공개"

조지영 기자

입력 2019-12-13 16:13

'시동' 박정민, 오늘(13일) '나혼자산다' 출연 "펭수 향한 찐♥ 공…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휴먼 코미디 영화 '시동'(최정열 감독, 외유내강 제작) 개봉을 앞둔 배우 박정민이 오늘(13일) 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 매력 발산에 나선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충무로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시동'의 박정민이 13일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 출연을 확정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방송에서는 매를 버는 반항아 택일 역으로 거칠면서도 순수한 캐릭터를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소화한 박정민 특유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매력은 물론 이제껏 본 적 없던 새로운 모습까지 아낌없이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박정민은 배우, 작가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해온 만큼 시청자들과 다채로운 일상의 모습을 공유, 유쾌하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박정민의 '나 혼자 산다' 출연 소식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시동'은 올 겨울 극장가에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시동'은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와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 충만 반항아가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 등이 가세했고 '글로리데이'를 연출한 최정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8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