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리뷰]"대기실 넓어져·밥 먹을때 실감"…'아는형님' 엑소가 느낀 디오X시우민 빈자리

이승미 기자

입력 2019-12-08 09:52

more
"대기실 넓어져·밥 먹을때 실감"…'아는형님' 엑소가 느낀 디오X시우민 …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글로벌 아이돌 엑소가 '아는 형님'에 떴다.



지난 7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아이돌 그룹 엑소가 출연했다. 군 복무 중인 멤버를 제외한 수호, 백현, 카이, 찬열, 세훈, 첸까지 완전체 멤버가 모두 출연, 예능감을 뽐냈다.

교실에 등장한 엑소는 "그때는 우리보다 많았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인원이 좀 적다"는 '아는 형님' 멤버들에 말에 "디오와 시우민이 군대에 갔다"면서 디오, 시우민의 근황을 전했다. 엑소는 "얼마전에 휴가 나와서 함께 밥도 먹고 갔다"며 "요새는 일과 시간 이후에 휴대폰을 쓸 수 있어서 자주 연락이 온다. 면회는 오지 말라고 하길래 안갔다"고 전했다. 특히 평소에 과묵한 성격으로 유명한 디오를 언급하며 "타이틀곡 후보를 단톡방에 올렸는데 적극적으로 말을 계속하더라"며 달라진 모습을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또한 디오는 평소 요리를 좋아하고 어머니와 한식조리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는 디오는 조리병으로 근무 중이라고 전했다. 세훈은 "디오가 '우리 부대가 맛집으로 소문이 났다'고 자랑했다"고 말했다.

엑소는 두 멤버의 공백에 대해 "대기실이 너무 넓어진 것 같다. 다 같이 밥 먹을 때 두 멤버의 부재를 실감한다"며 쓸쓸해하면서도 "멤버가 많아서 춤 출 때 이동을 많이 했어야 했는데 이제는 오히려 편하다"며 솔직한 속내를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엑소 멤버들은 자신이 생각하는 팀 내 외모 순위에 대해서도 이야기 했다. 찬열은 당당히 "일등은 나"라며 2등과 3등을 각각 세훈과 수호로 꼽았다. 그러면서 "1등과 2등은 비슷한 수준이다. 4등부터는 박빙이다"며 말을 아껴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하지만 수호는 자신을 1등을 꼽으면서 세훈, 카이, 백현, 첸 순으로 순위를 매겼다. 찬열 본인의 생각과는 달리 찬열을 꼴등으로 언급했다. 계속 2등으로 순위가 언급되던 세훈은 "나는 꼴찌하겠다"며 오히려 여유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반면 카이는 얼굴보다 몸에 더 신경을 쓴다며 "샤워할 때 노래 잘하는 사람은 노래를, 춤 잘 추는 사람은 춤을 추며 씻는다. 거울로 보는 모습이 멋지더라"고 말했다.이날 찬열은 온 가족이 자신이 아닌 디오의 팬이라고 말했다. 어머니가 디오의 영화 시사회에 참석해 직접 꽃다발까지 전해줬다며 "친누나 결혼식에 내가 직접 축가를 불렀는데 누나가 '왜 디오가 축가 안불러주냐'며 아쉬워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이날 수호는 자신을 향한 많은 수식어 중 '상견례 프리패스상'이란 수식어를 가장 좋아한다고 말했다. "BTS 진, 샤이니 민호랑 같이 뽑혔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첸은 절대 돌이킬 수 없는 후회하는 행동에 대해 '설소대 제거 수술을 한 것'이라고 꼽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첸은 "노래할 때 발음이 딱딱한 것 같아서 시술을 하러 갔다. 가벼운 수술이라고 했는데 극강의 고통을 느꼈다. 알고 보니 노래와 관련이 없었다"고 말했다. 반면 백현은 "엄마가 내가 심각한 상태라고 생각해서 병원을 데리고 간적이 있다"고 말했다. 평소에 너무 하품을 많이 해서 부모님께서 이상이 있다고 오해하셨던 것. 백현은 "채하거나 하면 하품을 할 수 있다더라"고 설명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