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입장]전현무♥이혜성 열애 인정 "선후배→호감 발전…알아가는 단계"(전문)

김영록 기자

입력 2019-11-12 11:17

전현무♥이혜성 열애 인정 "선후배→호감 발전…알아가는 단계"(전문)
전현무 이혜성. 사진=스포츠조선DB, KBS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방송인 전현무 측이 KBS 이혜성 아나운서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측은 12일 스포츠조선에 "전현무와 이혜성은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갖게 됐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아직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럽다"면서 과도한 억측과 비방 자제를 당부했다.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는 KBS 아나운서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5월 '해피투게더4'에 함께 출연?고, 이혜성 아나운서가 진행중인 KBS 쿨FM '설레는밤, 이혜성입니다'의 첫 게스트 또한 전현무였다. 전현무가 출연중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기자간담회의 현장 진행을 이혜성 아나운서가 맡기도 했다.

1977년생인 전현무는 자타공인 국민MC, 대세 방송인이다. 2006년 KBS 공채 32기 아나운서로 데뷔했고, 2012년 프리랜서를 선언했다. 현재 KBS '해피투게더', '사장님귀는당나귀귀'를 비롯해 MBC '전지적참견시점', MBC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tvN '문제적남자', '수요일은 음악프로', '책 읽어드립니다' 등에 출연중이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2016년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앞서 '연예가중계'의 MC로 활약했고, '설레는밤, 이혜성입니다'의 DJ를 맡고 있다. 유벤투스 내한 친선경기 당시 영어 인터뷰를 맡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전현무 이혜성 열애 SM C&C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SM C&C입니다.

당사 소속 연예인 전현무씨의 연애 관련 보도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전현무씨와 이혜성씨는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습니다. 당사자들에게 심리적 상처를 줄 수 있는 과도한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