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안녕' 양치승 트레이너, 성장기 아이들 위한 다이어트 비법 공개

남재륜 기자

입력 2019-02-17 13:50

'안녕' 양치승 트레이너, 성장기 아이들 위한 다이어트 비법 공개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안녕하세요'에서 성장기 아이들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비법을 전격 공개한다.



오는 18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다이어트 문제로 매번 충돌하는 어머니와 동생 때문에 고민이라는 오빠의 사연이 소개된다.

이날 소개된 '위대(大)한 동생'은 초등학교 6학년 동생이 고도비만 판정을 받은 후 다이어트를 위해 식사조절은 물론 다양한 약과 식품에 운동까지 강요하는 어머니와 동생사이에는 매일 전쟁이 벌어지고, 자신까지도 그 싸움에 동참하게 된다는 18세 오빠의 고민이다.

고민주인공은 지난 3년 동안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다고 했다. 고민주인공이 보기에 어머니는 극성이고 동생은 의지가 약하다고 했다. 어머니는 동생을 위해 다이어트 관련 식품과 약재 등에 3백만원 이상을 사용했고 태권도, 합기도, 특공무술에 새벽에 수영까지 시킨다고 했다. 동생은 오빠의 고민이 이해가 되지만 먹는 것을 자제할 수가 없다고 했다. 동생은 곱창, 닭발, 해장국, 천엽, 육회 등을 꼽으며 다 먹고 싶어한다고 했다.

하지만, 그것과는 별개로 현재 동생은 새벽에 수영을 하고 귀리도 먹는 등 노력을 하고 있다고 했다.

특히, 이날은 이 사연을 위해 유명 트레이너인 양치승이 깜짝 출연했다. 양치승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방법을 제안해 출연진과 방청객들의 귀를 솔깃하게 했고, 집에서도 즐겁게 할 수 있는 운동기구와 방법 또한 소개해주기도 했다.

양치승이 소개해준 운동을 따라하는 동생의 얼굴에는 웃음이 가득했고 출연진들과 방청객들도 호기심 어린 눈길로 바라보며 큰 관심을 보였다.

이와 관련 효민과 양치승이 무대위에서 손을 잡고 서있는 모습이 공개되어 어떤 운동일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티아라의 안무선생님이었던 배윤정은 "못 먹게하면 더 음식이 땡기나봐요"라더니 티아라의 데뷔초기 다이어트관련 일화를 소개했고, 이를 옆에서 듣고 있던 효민이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고 해 과연 그 내용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성장기 아이들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될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오는 18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