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KY캐슬' 김보라, 정준호에 친부 사실 밝히지 못하고 사망

남재륜 기자

입력 2019-01-11 23:37

수정 2019-01-11 23:47

'SKY캐슬' 김보라, 정준호에 친부 사실 밝히지 못하고 사망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SKY캐슬' 김보라가 사망했다,



11일 방송된 JTBC 금토 드라마 'SKY 캐슬'에서는 황우주(찬희 분)의 생일파티에 참석한 캐슬 주민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혜나(김보라 분)는 강예서(김혜윤 분)에 강준상(정준호 분)이 자신의 친부라는 사실을 학교 홈페이지에 올리겠다고 협박했다. 당시 김혜나는 "급식표 올라오는 날 학교 홈페이지에 올리겠다. 강예서 아빠가 내 아빠라고. 내가 김혜나가 아니라 강혜나라고"라고 말했다.

강예서는 이를 김주영(김서형 분)에 밝히며 "쪽팔려서 학교를 어떻게 다니냐고요. 선생님 나 진짜 김혜나 죽여버리고 싶어요"라고 분노했다. 김주영은 "오늘 아침에 아빠한테 골칫거리라는 소리를 들었다며 그래서 홧김에 한 소리야. 선생님 말 틀린 적 있어? 오늘 우주(찬희 분) 생일 파티잖아 걱정말고 마음껏 놀아"라고 진정시켰다.

전화를 끊은 김주영은 "김혜나 제법인데? 예서를 아주 갖고 놀아"라고 조소했다. 그 시각, 김혜나가 게스트 하우스 난관에서 추락했고, 강준상의 병원으로 실려갔다. 송우주는 그를 발견해 곧바로 응급실로 이송했다.

한서진은 김혜나가 추락했다는 전화에 응급실로 향했다. 함께 있던 김주영 역시 놀라며 "나에게도 혜나 상태를 알려달라"고 요구했다.

김혜나는 병원에서도 의식이 있는 상태였다. 그러나 강준상(정준호 분)은 황치영(최원영 분)의 반대에도 병원장의 손자부터 수술할 것을 명했다. 김혜나는 강준상을 마주치고 "아빠"를 읊조렸지만 강준상은 이를 듣지 못했다. 병원 원장 손자에게 순서가 밀린 김혜나는 다른 마땅한 병원을 못 찾아 결국 숨을 거뒀다.

sj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