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정시아, 다큐 'SHIFT' 예고 영상 속 눈물…어떤 모습 '궁금증↑'

김성원 기자

입력 2018-10-16 08:17

정시아, 다큐 'SHIFT' 예고 영상 속 눈물…어떤 모습 '궁금증↑'


배우 정시아의 tvN 프리미엄 다큐멘터리 'SHIFT'(시프트) 출연 소식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5일 tvN 프리미엄 다큐멘터리 'SHIFT'(시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정시아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SHIFT'(시프트)는 미세먼지와 Z세대 등 현대인의 관심도가 높은 주제에 대해 관점의 전환을 제안하는 다큐멘터리 시리즈로 급변하는 기술과 환경으로 인해 각종 공포증이 확산되는 현 시대에 관점의 전환을 통해 현실을 직시하고, 하루에도 수차례씩 뜨고 지는 이슈들에 흔들리지 않도록 주관을 세울 수 있는 방향을 제안할 계획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방독면 이 숨을 쉴 수 없다면?'이라는 질문과 함께 방독면을 쓴 정시아가 등장한다. 이어 '미세먼지가 만든 新인류 호모더스트쿠스'라는 문구와 방독면을 벗는 정시아가 눈물을 흘리고 있어 최근 사회적으로 꾸준하게 이슈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문제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드라마와 영화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정시아가 해마다 다양한 다큐멘터리를 통해 관점의 전환을 제안해 뜨거운 관심과 주목을 받았던 tvN의 새로운 프리미엄 다큐멘터리 'SHIFT'(시프트)를 통해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게 될지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프리미엄 다큐멘터리 'SHIFT'(시프트)는 26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12시 20분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