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따라쟁이" 황미나, 김종민과 달달 셀카…'연애의 맛' 종♥미나 커플 '로맨틱'

이유나 기자

입력 2018-10-08 08:23

"따라쟁이" 황미나, 김종민과 달달 셀카…'연애의 맛' 종♥미나 커플 '…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황미나가 김종민과 셀카를 공개하며 달달한 로맨틱 분위기를 알렸다.



TV조선 기상캐스터 황미나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따라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얼굴 옆에 한쪽 손받침을 나란히 한 두 사람의 닮은꼴 모습이 담겨 있다. 14살 차이를 뛰어 넘은 설레임 가득한 커플샷에 보는 이의 엄마 미소를 유발한다.

지난 7일 방송한 TV조선 '연애의맛'에서는 한강 데이트를 즐기는 김종민과 황미나의 모습이 전파됐다.

이날 황미나는 김종민과의 익스트림 스포츠 대결에서 승리, '소원'을 획득했다. 그녀의 3가지 소원은 "오빠 친구들 만나서 내 여자친구라고 소개하라", "퇴근 때 데리러 와라", "하나는 나중에"라고 말했다. 지켜보던 최화정과 박나래 등 패널들은 "지인들에게 날 소개해라, 내 지인들에게도 널 보여주겠다는 뜻"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김종민은 황미나와 헤어지기 싫어 버스 2대를 보내고서야 그녀를 집으로 보내주는 모습으로 현실 연애의 진수를 보여줬다. 또한 KBS2 '1박2일'까지도 그들의 썸 비지니스에 관심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