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불후의명곡' 김경호, 워너원 '나야 나' 록버전으로 열창 '파격'

정유나 기자

입력 2018-06-30 11:40

'불후의명곡' 김경호, 워너원 '나야 나' 록버전으로 열창 '파격'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김경호가 '불후의 명곡'에서 또 한 번 역대급 무대를 탄생시켜 화제다.



이번 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의 '2018 상반기 결산 기획'에 출연한 김경호는 올해 상반기 트로피를 가장 많이 보유한 최다 우승자이자 올킬 기록 보유자다. 특히, 지난 '김연자&이호섭 편'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모르 파티'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방송 이후 해당 무대 영상의 조회수가 30만뷰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날 김경호는 상반기 결산 빅매치를 위해 또 한 번 파격적인 선곡을 준비, 최고의 대세 아이돌 워너원의 '나야 나'를 록 버전으로 재탄생시키며 화려한 밴드 사운드와 함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세대를 불문한 남녀노소 모두가 흥겹게 즐길 수 있는 열광의 무대를 선보여 명곡 판정단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김경호는 데뷔 25년차 로커가 후배 가수의 노래를 재해석했다는 점에서 놀라움을 자아냈으며, "이번 상반기 결산 무대를 위해 '나야 나'의 고난이도 안무까지 연습하며 어느 때보다 열정적으로 무대를 준비했다"고 고백해 또 한 번 감동을 안겼다.

강렬한 사운드와 화려한 김경호의 무대는 오는 30일 (토) 오후 6시 5분 KBS 2TV <불후의 명곡> '2018 상반기 결산 기획'에서 만날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