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똥강아지' 김국진♥강수지 결혼식 사진 최초 공개 "여보 잘합시다"

이유나 기자

입력 2018-06-14 21:03

수정 2018-06-14 21:05

'똥강아지' 김국진♥강수지 결혼식 사진 최초 공개 "여보 잘합시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김국진♥강수지 부부의 결혼사진이 최초 공개됐다.



14일 정규 첫 방송한 대국민 조손 공감 프로젝트 MBC '할머니네 똥강아지(기획 임남희, 연출 황순규 등)'에서는 결혼 후 '국수커플'로 새 출발을 하는 김국진, 강수지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20여 년의 인연을 이어오다가 3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달 23일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은 특별한 예식 없이 양측 가족들이 모여 식사를 하는 것으로 결혼식을 대신한 바 있다.

이날 김국진 강수지는 "어제 오후 3시부터 부부가 됐다"며 야외에서 식사자리를 겸한 결혼식 사진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사진 속 강수지와 김국진은 수트와 흰색 롱드레스로 신랑 신부의 모습을 엿보였다. 두 사람은 함께 미소를 짓고 박수를 치면서 소박한 가족들과의 결혼식을 끝마쳤다.

MC 김국진, 강수지 부부는 패널들의 성화에 "여보" 멘트에 도전했다. 부부는 주변의 축하 소식에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부끄럽지만 너무 감사하다. 축하의 마음에 보답하면서 살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한 바 있다. 강수지는 용기를 내서 "여보 오늘 녹화 잘합시다"라고 빨리 말했고, 김국진은 얼굴을 붉혔다.

한편, '국수커플' 김국진♥강수지가 진행하는 대국민 조손 공감 프로그램 '할머니네 똥강아지'는 김영옥×김선우, 남능미×권희도, 안옥자×이로운 등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세 조손 커플의 가족애를 그린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